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BN 교통시대

사연과신청곡

대구 시내버스 행복맨 서억진 기사님을 제보합니다.

2017.11.03
작성자이경주
조회4258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경북대학교에 재학중인 이경주 학생입니다.

오늘 버스를 타면서 있었던 마음 따뜻한 일을 사연으로 신청 하고 싶어요.

대구 시내버스 행복맨 서억진 기사님을 알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서억진 기사님은 현재 북구 4번을 운행중이신데요.

기사님의 차를 가끔 탈 때마다 느낀 거지만 언제나 변함없이 친절하시더라구요.

어르신 분들이 차를 탈 때면 "천천~히 올라오이소. 안전이 제일입니데이" 하시며 자리에 앉을 때 까지 기다려주십니다. 또한 승차하는 모든 승객에게 먼저 반갑게 인사를 해 주십니다. 그래서 할머니분들 뿐 아니라 학생들까지도 음료수나 빵, 과일 등을 기사님에게 드시라고 건네주는 것도 많이 보았습니다. 버스를 타고 목적지 까지 가는 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고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운전 하는것도 힘이 드실텐데 매일 승객들에게 친절과 사랑을 베푸는게 쉬운 일은 아닐텐데 말이에요.

또한 기사님은 대구시내의 교통발전을 위해서도 엄청나게 힘쓰십니다. 신호가 교통량에비해 너무 길다거나 혹은 너무 짧은 경우, 도로에 홈이 파여있어 안전 문제가 보이는 경우, 정류장이 생겼으면 하는 지점에 신설을 요청 한다던지 그 외에 무수히 많은 일들을 하셨더라구요.

기사님은 진심으로 승객들을 위하고, 사랑하십니다. 이러한 서억진 기사님이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기사님, 늘 대구 시민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고 추운 날 안전운행 하세요 ^^



신청곡은 이선희의 인연 입니다.



프로듀서님도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작성자이름
교통시대 제작진 ( 2017-11-03 10:23:50 )
댓글내용
이경주님~안녕하세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청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